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목포 해상 케이블카 후기

by fillsogood 2020. 8. 17.
반응형

아들과 조카를 데리고 해남에 내려갈 일이 있어서  해남에 내려간 김에 우리나라 케이블카 중에서 가장 길다는 목포 해상 케이블카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아이들 데리고 달리 액티비티 체험할만한 게 별로 생각나는 게 없었습니다.

 

요금은 위표와 같이 되어있고요 보통 차를 가져가시면 왕복으로 이용하고 탑승권으로 주차장 3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할인안내를 꼭 참고하시고 할인받을 수 있는 건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내 돈은 소중하니까요.

 

운행시간 안내 입니다. 저는 저녁시간 이용을 하지 않았지만 현지인 이야기로 날씨가 좋으면 해질 때 낙조가 정말 장관이라고 합니다.

 

운행코스

 

북항 > 유달산 > 고하도 > 유달산 > 북항 왕복 코스 북항에서 탑승하여 다시 북항으로 돌아오는 코스

북항 > 유달산 > 고하도 편도 코스 북항에서 탑승하여 고하도에서 하차하는 코스

 

유달산 > 고하도 > 유달산 왕복 코스 유달산에서 탑승하여 고하도를 돌아 다시 유달산에서 내리는 코스

유달산 > 고하도 편도 코스 유달산에서 탑승하여 고하도에서 하차하는 코스

 

고하도 > 유달산 > 북항 > 유달산 > 고하도 왕복 코스 고하도에서 탑승하여 다시 고하도로 돌아오는 코스

고하도 > 유달산 > 북항 편도 코스 고하도에서 탑승하여 북항에서 하차하는 코스

 

이렇게 여러 코스가 있습니다.

이용하실 때 편안한 코스로 이용하시고 중간 유달산에 내려서 유달산 정상까지 올라가 볼 수 있습니다. 

 

TIP 유달산에 내리시면 던킨 매장이 있지만 음료수 자판기를 이용하시려면 천 원 지폐를 준비하세요.

     저는 잔돈이 없어서 자판기 이용을 못했네요.

 

통영 케이블카, 여수 케이블카를 체험했었는데 목포 케이블카가 개인적으로 제일 괜찮은 선택지라고 생각됩니다.

목포 근처 여행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케이블카 타시면 멀리 고하도 쪽으로 세월호가 올라와 있는 게 보입니다. 다시는 세월호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봅니다.

반응형

댓글